[신상품]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 오토 티타늄 카드'
[신상품]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 오토 티타늄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소·충전소 이용 시 포인트 적립 특화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KB국민카드가 주유·보험·정비 등 자동차 관련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자동차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오토(Easy auto)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 이지픽 카드 △KB국민 이지온 카드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에 이어 선 보인 '이지 카드' 시리즈 상품으로 주유소·충전소 리터당 150점 적립 등 자동차 관련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와 'GS칼텍스'의 주유소 또는 충전소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점까지 리터당 150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점까지 포인트가 쌓인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장 등 차량 관련 업종에서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년에 한 번 1만점이 적립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3만원이며, 카드 신청은△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차량 보유 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유 혜택과 다양한 자동차 관련 혜택을 담고 있어 차량 유지와 관리에 드는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