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 8월 분양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 8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효성중공업은 대구 달서구 감삼동 56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해링턴 플레이스 감삼'을 8월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6층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전용면적 84㎡A, 84㎡B, 101㎡A 타입 200세대, 오피스텔 84㎡A, 84㎡B, 84㎡C 120실로 총 320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대구지하철 2호선 죽전역을 걸어서 5분 이내에 이용 가능하고, 달구벌대로를 따라 성서IC·남대구IC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X가 정차하는 서대구역도 2021년 개통이 예정돼 있다.

편의시설로는 걸어서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대구의료원도 단지 가까이 위치한다. 교육시설도 단지와 가까이에 장기초, 장동초, 본리초, 새본리중, 죽전중경화여고 등과 달서구립성서도서관도 있다.

단지는 '4STEP 미세먼지 제거 프로젝트'도 적용된다. △1STEP은 세대환기모드 및 내부순환기능 등의 '다기능 복합시스템' △2STEP은 99.95%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프리필터+헤파필터' 기능 △3STEP은 실내유입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 △4STEP은 외출전 미세먼지농도 체크할 수 있는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 등이다. 

견본주택은 달서구 이곡동에 위치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