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생중계
U+아이돌Live,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30일 밝혔다.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총 10일간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개최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한국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소재를 한 데 모은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이다. △개폐막식 △K-팝 어워즈 △K-팝 페스티벌 △팬미팅 △콘서트 등 다양한 주제의 행사에 국내 대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가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의 파트너사로 제휴를 맺고 △개막공연 1일·2일차 △SBS MTV 음악쇼 '더 쇼'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1일·2일차 △폐막공연 등 인기 아이돌 약 70팀이 참가하는 6개 공연을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주문형비디오(VOD)를 통해서 언제든지 다시 시청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직접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현장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U+아이돌Live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1000명에게 직관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9일과 19일, 두 번에 나눠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U+아이돌Live는 △내가 좋아하는 멤버만 골라 보는 '멤버별 영상' △무대 정면, 옆, 후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보는 '카메라별 영상' △작은 몸짓과 표정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아이돌 밀착영상' △공연장에 온 것처럼 실감나게 무대를 볼 수 있는 'VR 영상' 등 4대 핵심 기능이 특징이다.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해외 곳곳에서 한류를 이끌고 있는 국내 대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좋아하는 아이돌들의 공연을 U+아이돌Live만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시청하며 함께 축제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