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호텔 '채용드림팀'
[이벤트] 롯데호텔 '채용드림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인턴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 '채용 드림팀' 포스터.(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인턴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 '채용 드림팀' 포스터.(사진=롯데호텔)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호텔은 29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오는 8월23일 취업 도움 프로그램 '채용드림팀'을 연다. 

채용드림팀에 대해 대해 롯데호텔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모의면접과 1:1 맞춤 상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고,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이들에게는 국내외 체인 호텔 인턴 채용 기회를 준다"고 설명했다.

채용드림팀 모의면접의 가장 큰 특징으로 롯데호텔은 롯데그룹 실제 채용 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을 꼽았다. 체계적인 면접위원 인증과정을 수료한 면접관들이 역량면접을 실시하고 전반적인 피드백뿐만 아니라 면접 비법과 전략까지 알려준다. 

이달 초 발표한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롯데호텔 서비스 전문 강사진들에게 기본적인 직장인 비즈니스 매너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연출법 등도 배워볼 수 있다.

채용드림팀 평가 우수자에게는 국내외 롯데호텔 신입 인턴 채용에서 우대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상반기 채용드림팀에서 선발된 이들은 롯데호텔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으며, 해외 인턴의 경우 체류비 지원도 받고 있다. 하반기 채용드림팀 역시 미국을 포함한 국내외 롯데호텔에서 인턴을 채용할 예정망이다.

지원 신청은 8월11일까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최종 대상자 발표는 8월16일 전후, 채용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군 면제자(올해 8월 전역예정자 포함) △올해 9월 입사 가능자(인턴 채용 연계 시)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