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아차, 초보∙예비 오너 대상 '알쓸신차' 행사
[이벤트] 기아차, 초보∙예비 오너 대상 '알쓸신차'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 교육 강사에게 배우는 자동차 관리∙자가 정비법 및 현장 실습
자동차 관리 지식 및 신기술 체험 가능한 '2色 자동차 Class' 진행
(사진=기아자동차)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27일 오산교육센터에서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 고객 40명을 초청해 차량관리 및 신기술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알쓸신차'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알쓸신차는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기한 차량 지식'의 줄임말이다. 기아자동차가 자동차를 처음 소유한 초보 오너 및 첫 차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들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알쓸신차' 이벤트는 평소 알기 힘들었던 자동차 지식을 알아보는 '2色 자동차 Class'로 진행됐다. 초보 오너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차량 자가정비, 관리 지식을 제공하는 '내차 관리법 강의'와 주행보조기술 및 주차보조기술 등 각종 신기술을 체험 할 수 있는 '자동차 신기술 강의'로 진행됐다.

본 행사장에는 최근 출시된 K7 프리미어와 셀토스가 전시돼 예비 오너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강의 종료 후 교육 내용에 대한 퀴즈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자동차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를 어려워하는 초보 오너에게 차량 관리법부터 다양한 신기술을 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다양한 고객층에 알맞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