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 검색으로 '인천공항 면세점' 한눈에 보세요"
"네이버 모바일 검색으로 '인천공항 면세점' 한눈에 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검색 시 매장 게이트 위치, 영업시간, 품목 등 확인 가능
네이버 CI
네이버 CI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이제 네이버 검색 한 번으로 인천공항의 다양한 면세점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네이버는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검색 한 번으로 편리하게 인천공항 내 면세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용자들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인천공항면세점'이나 '인청공항면세점ㅇㅇ(브랜드/영업시간/면세점업체)'과 같은 키워드로 검색하면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각 여객터미널의 출·입국장에 위치한 매장을 상품유형별, 면세점업체별로 선택해 매장의 영업시간과 품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의 '위치보기'를 누르면 해당 매장이 어느 게이트 근처인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사용자들이라면 보다 편리하게 공항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네이버는 기대했다.

네이버 측은 "이번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공사로부터 실시간 제공 받는 데이터를 검색 결과로 제공하는 것"이라며 "향후 국내 다른 공항 면세점까지 제공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네이버는 네이버 검색 결과를 통해 인천공항 출국장별 현재 대기인원 및 혼잡도, 전국 공항의 운항정보와 함께 주차장 정보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