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라스테이 '서머 키캉스' 패키지
[신상품] 신라스테이 '서머 키캉스'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서초 패밀리룸.(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서초 패밀리룸.(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서머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키캉스 패키지에 대해 26일 호텔신라는 "폭염으로 자녀들과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실내 키즈파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패키지는 지역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먼저 '펀펀 키즈(FunFun Kids)'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4곳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생각과 동작,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시설들과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는 '펀토리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펀토리하우스 전 지점 이용권 (어린이 1인 자유이용권, 어른 2인 2시간 입장권) △엘빈즈 키즈 스낵 파우치 1개(인절미 스낵 2봉)로 이뤄졌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를 이용 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포 키즈 (Shilla Stay for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키자니아 부산 오후권 2매(성인 1매, 어린이 1매), 신라스테이 한정판 여름 곰인형 1개가 제공되며, 기간은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