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전기레인지' 직접 써볼 체험단 100명 모집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직접 써볼 체험단 100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까지 홈페이지 신청···3개월 간 사용 후기 등록 등 미션 완료 시 제품 제공
LG전자가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모델이 체험단 모집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가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모델이 체험단 모집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가 고객들이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기존 가스레인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나의 첫 인덕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8월 중순에 체험단 1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8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를 제공한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전기레인지의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IH(Induction Heating) 코일 설계를 최적화해 화력을 집중시키고 코일을 보호하는 방식으로 제품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전기레인지에 고성능 단열재를 사용해 열을 차단하는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키로와트(kW)의 고화력이 가능하며 동급 가스레인지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3배 빠르다.

이 외에도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제품을 만져도 작동이 안 되게 하는 잠금 버튼, 뜨거워진 상판이 식을 때까지 표시해주는 잔열 표시, 코일의 과열을 방지하는 출력제어 등 최대 14가지의 안전기능을 탑재했다. LG전자는 올해 5월부터 판매하는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스마트 인버터 IH 코일에 대해 10년간 무상보증하는 등 고객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 LG전자는 이날부터 유튜브를 통해서도 체험단 모집을 알리고 있으며, 이 영상에는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도 담겼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