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휴가철 맞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포스터=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휴가철 맞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포스터=쌍용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쌍용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서비스센터와 대전서비스센터 2곳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받을 수 있다.   

쌍용자동차는 해당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장거리 여행에 필수적인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은 물론 계기판 및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상태 및 브레이크 패드 점검 등 실내외관 점검을 진행한다. 

또한, 엔진오일과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오일 및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등 주요 부품을 점검하는 서비스 또한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대비해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들에 대해 집중적인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다녀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