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45㎜ 작아진 '청호 쾌변비데 B350' 선 봬
청호나이스, 45㎜ 작아진 '청호 쾌변비데 B350' 선 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0㎜ 세로 사이즈···"소형 변기 필요한 화장실 맞춤형"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24일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5월 출시된 '청호 쾌변비데 B350'에서 세로 길이가 기존보다 45㎜ 줄어든 490㎜로, 화장실 구조상 소형 변기를 설치해야 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청호 쾌변비데 B350'은 정수필터를 장착해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노즐은 위생을 위해 풀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노즐청소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물살과 함께 노즐이 앞뒤로 움직이며 노즐 전체가 빈틈없이 깨끗하게 세척된다. 특히 세정·비데·쾌변 동작 전후 자동으로 노즐 전면부를 세척하는 셀프클리닝 기능이 있다.

또 이 제품에 적용된 'Natural Air Bubble' 기능은 세정시 자연적으로 공기를 혼입해 물방울을 버블화하는 기능으로, 부드럽고 상쾌한 세정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수압에 마사지 기능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절전모드 이용 시 30분까지만 설정된 온도를 유지하고 이후에는 30℃로 유지해 버튼 하나로 온수와 시트의 히터전원을 조절할 수 있어 전기요금 부담을 덜어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