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전국 60개 단지에 이동형 워터파크 설치
부영, 전국 60개 단지에 이동형 워터파크 설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아파트에 설치된 물놀이 시설.(사진=부영)
부영아파트에 설치된 물놀이 시설.(사진=부영)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부영그룹은 부영아파트 입주민들 중 사정상 휴가를 가지 못하는 세대를 위해 8월 중순까지 부영아파트 60개 단지에 물놀이 시설을 설치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5일~6일 14개 부영아파트 단지 내에 슬라이드, 에어풀장, 에어아치 등 물놀이 시설을 설치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49개 단지에 이동형 워터파크 설치를 완료했다. 다음 달 17일까지 부산전포, 전주하가 등 11개 단지에 이동형 워터파크가 설치될 예정이다.

부영 관계자는 "단지 내 이동형 물놀이장 설치는 지역사회와 입주자들에게 더 가까이 가고자 하는 부영그룹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라며 "부영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원아들, 학부모들은 물론, 아파트 입주자들이 함께 물놀이를 하며 지역사회와의 화합을 도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저출산·고령화 및 일·가정 양립 등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보육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매년 여름철 물놀이 시설 설치뿐만 아니라, 유아교육 전문가인 이기숙 고문(이화여대 명예교수)이 강연자로 나서며 부영아파트 단지와 지역사회가 연계한 부모교육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