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2019 M 퍼포먼스 클럽 트랙 데이' 개최
BMW 코리아, '2019 M 퍼포먼스 클럽 트랙 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주행 체험 프로그램 및 가족 단위 동반객들을 위한 부대 프로그램 마련
(사진=BMW코리아)
(사진=BMW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 코리아가 지난 19일,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M 퍼포먼스 클럽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2019 M 퍼포먼스 클럽 트랙 데이'를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M 퍼포먼스 클럽 트랙 데이'는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들에게 본인의 차량으로 직접 서킷을 주행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트랙데이는 전문 인스트럭터의 안전운전 교육과 BMW M 모델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로드 코스 주행, M4 GT4 택시 프로그램 등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가족 단위 동반객을 위한 플라워 클래스, 가죽 키링 제작 클래스, 네온사인 클래스, 키즈 시네마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됐다.

한편, BMW M 퍼포먼스 클럽은 M 퍼포먼스 파츠 연 구매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BMW가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M 퍼포먼스 파츠 상시 5% 할인 혜택과 함께 M 퍼포먼스 클럽 웰컴 패키지, 회원 전용 특별 쿠폰, 트랙 데이 초청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MW 2019-07-22 11:56:30
제가 저 행사 참가자중 한명인데, 트렉에서 하지 말아야 할 주행을 다 하는데도 운영진은 나몰라라 함... 사고나면 누가 책임지려고... 관리와 통제도 제대로 하지 않는 저런 행사는 안하는만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