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7월22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7월19일 장 마감 이후 22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HDC현대산업개발은 19일 와이케이제이피제육차주식회사가 유안타증권 등으로부터 빌린 1200억원에 대해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채무보증 금액은 자기자본대비 6.5% 규모이며, 보증 기간은 2019년 10월 25일까지다.

삼광글라스는 19일 캔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해 삼광캔주식회사(가칭)을 설립해 이를 한일제관 주식회사에 매각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사업 부문별로 전문성을 제고하고 전문화된 사업 영역에 역량을 집중, 기업가치 극대화 통해 주주가치 제고할 것"이라고 밝혔다.

청호컴넷은 19일 종속회사 대왕제지가 영업 중단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제지 제조업 산업의 업황 악화에 따른 수주물량 감소와 고객사 단가 인하 요구로 인한 손실 누적, 설비 노후화에 따른 고정비 증가 등으로 실적 개선 여지가 없고, 군포시가 군포공장을 관리계획 사업지구로 지정해 토지를 매각했다”고 영업정지 사유를 설명했다

국보는 19일 박종일·김돈후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인해 중도 퇴임했다고 공시했다. 

효성첨단소재가 19일 중국 계열사인 'Hyosung Chemical Fiber (Jiaxing) Co., Ltd.' 지분을 124억3253만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비율은 90.83%다. 취득금액은 지난해 연결기준 자기자본의 2.67% 규모다. 취득예정일은 오는 8월30일이다.

국보가 19일 기존 운성재·김영철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하현·윤성재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대표이사 사임 및 신규선임"이라고 변경사유를 설명했다.

유가증권시장본부는 19일 삼진제약을 공시불이행을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진제약은 지난 1월 10일 발생한 선급금 지급 결정 사실을 6월 20일에 지연 공시했다. 불성실공시 법인 지정 및 부과일은 오는 22일이며, 벌점 4점을 부과했다.

우리들휴브레인은 19일 계열회사인 그린벨시스템즈에 53억원을 운영자금 용도로 대여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대여 금액은 자기자본대비 28.63% 규모이며 대여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유가증권시장본부가 19일 키위미디어그룹을 공시번복의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키위미디어그룹은 판매·공급계약 체결 공시를 취소해 공시를 번복했다. 불성실공시 법인 지정 및 부과일은 오는 22일이며, 벌점 7점을 부과했다.

◆코스닥시장

레드로버는 19일 채권자와 경영지배인이 서울회생법원에 파산신청서를 접수해 이를 수령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 절차에 따라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법원의 재판 결과를 확인하는 즉시 재 공시하겠다"고 말했다.

코스닥시장본부는 19일 손오공에 대해 유상증자로 인한 권리락이 발생한다고 공시했다. 기준가는 2220원이다.

코스닥시장본부는 19일 씨큐브에 대해 무상증자로 인한 권리락이 발생한다고 공시했다. 기준가는 8620원이다.

골드퍼시픽은 19일 영상보안 장비 및 영상보안솔루션 개발·제조사인 인콘의 주식 450만 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취득금액은 90억원이며 자기자본대비 19.13% 규모다. 회사 측은 취득 목적에 대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이라고 밝혔다.

테크윙은 19일 파생상품거래에서 총 96억원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파생상품 거래 종류는 통화선도 및 선물거래와 이자율 스왑거래다.  회사 측은 "위험헷지 목적으로 체결한 파생상품에서 환율상승으로 인한 거래 및 평가 손실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케이알피앤이는 19일 기존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9, 3층(삼성동, 연당빌딩)에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로 본점 소재지를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변경 사유에 대해 "경영환경 개선 및 업무효율성 제고"라고 설명했다.

유바이오로직스는 19일 단기차입금을 60억원 늘리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차입목적은 시설자금 및 차입금상환이며, 차입형태는 금융기관차입이다. 차입금액 60억원은 자기자본대비 19.32%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