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라스테이 '프레시 서머 데이'
[신상품] 신라스테이 '프레시 서머 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더블룸.(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더블룸.(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전시회를 보며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서머 데이(Fresh Summer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에 대해 19일 호텔신라는 "시원한 실내에서 전시회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다"며 "두가지 종류로 신라스테이 6곳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펼쳐지며 전시회 종류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에서는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자연의 오디세이(Nature’s Odyssey)를 주제로 사람과 자연, 환경, 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는 전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티켓이 포함됐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예술의 전당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 2매(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또는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 입장권 2매(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 1개 △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 여름 한정판 여행용 토퍼 1개 △신라스테이 여름 한정판 곰인형 1개로 이뤄졌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