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중동 진출···쿠웨이트에 첫 매장
설빙, 중동 진출···쿠웨이트에 첫 매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이 쿠웨이트 현지에서 무역 및 정부-기업 라이센싱 전문 기업 무할라브 알가님(Muhallab Alghanim) 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쿠웨이트 전통의상을 입고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식에 참석한 조규호 설빙 해외사업본부 이사(왼쪽)와 설빙 쿠웨이트 대표 수나얀 알가님(Thunayan Alghanim)의 모습.(사진=설빙)
최근 쿠웨이트에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한 조규호 설빙 해외사업본부 이사(왼쪽)와 수나얀 알가님 무할라브 알가님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설빙)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디저트 카페 설빙이 중동 시장 개척에 나섰다. 18일 설빙은 최근 쿠웨이트에서 무할가브 알가님(Muhallab Alghanim)' 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설빙와 무할가브 알가님은 오는 10월 쿠웨이트 1호점을 열 예정이다. 설빙은 작년 8월 무할가브 알가님 그룹과 업무협약(MOU)을 한 뒤, 1년 동안 타당성 조사와 1호점 입지 선정 과정을 거쳤다. 

설빙은 쿠웨이트 1호점에 이어 걸프협력회의(GCC)에 속한 국가들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올해 안으로 글로벌 매장을 30개까지 늘린다는 목표다. 설빙은 태국, 일본, 캄보디아, 캐나다 등에서 25개 해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