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보안역량 동반성장할 것"
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보안역량 동반성장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 보안역량 동반성장 워크숍 개최
LG디스플레이 로고.(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로고.(사진=LG디스플레이)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G디스플레이는 1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150여 개 협력사 보안팀장과 담당자를 초청해 '제6회 LG디스플레이-협력사 보안역량 동반성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2014년 LG디스플레이가 한국산업기술보호협회와 공동으로 20개 주요 협력사들과 체결한 '보안역량 동방성장 협약'을 계기로 매해 1회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 보안 관련 최신 법률과 기술 트렌드 교육, 효과적인 임직원 보안인식 제고 등 협력사 보안역량 향상을 지원중이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행사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정보보안은 필수사항임을 강조했다. 또 고객사의 제품과 기술 로드맵, 제품사양, 물량과 가격 정보 등 핵심 기술과 사업 정보에 대한 철저한 보안 관리를 당부했다.

아울러 협력사 보안 담당자의 실무역량 향상을 위해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최근 개정된 영업비밀보호법 대응방안,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해킹 보안, 인간중심의 보안관리 등의 특강을 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지난달 25일부터 2주간 핵심 협력업체에 보안 전문가를 보내 보안 실태 점검 및 개선 지원, 보안 컨설팅 및 가이드, 임직원 보안 인식 제고 교육 지원 등을 실시해주는 ‘특별 맞춤형 보안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점검 후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추가 지원을 약속했다.

양재훈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 그룹장 부사장은 "고객 영업비밀 정보 보호는 고객가치 제고 활동이며, 신뢰받는 정보보안 체계는 비즈니스 경쟁력 차별화 요소"라며 "최근에는 그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어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와 합심해 공급망 전체가 수준 높은 보안 체계를 갖출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해 나가곘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