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라면세점 '어메이징 서머'
[이벤트] 신라면세점 '어메이징 서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은 7월16일부터 9월2일까지 '어메이징 서머(Amazing Summer)' 행사를 연다.(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어메이징 서머(Amazing Summer)' 행사를 이달 16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연다. 어메이징 서머에 대해 이날 신라면세점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 증정, 마카오 패키지 여행 상품 당첨 등 다양한 행운 당첨 기회가 담긴 행사"라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인터넷점)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를 준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 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에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마케팅 활용, 개인정보 국외 이전, 마케팅 채널 수신에 동의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된다. 당첨자는 기간이 종료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는 5년에 걸쳐 매년 2000만 포인트씩 연금처럼 나눠서 준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카오 패키지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어메이징 서머 행사 기간 내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5명을 추첨해 △에어마카오 2인 왕복 항공권 △'오쿠라 마카오 호텔' 디럭스 룸 2박 숙박권 △'그랜드 리조트 데크' 워터파크 2인 입장권 △'UA 갤럭시 시네마' 2D 2인 관람권 △식사 바우처 등이 포함된 마카오 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물한다.

서울점을 찾는 고객에게는 에스리워즈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12월 31일까지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할 때마다 에스리워즈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총 10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최대 7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다.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서울점 외부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헬로키티 지퍼 비닐 파우치, 여행용 사진 토퍼, 선불카드와 헬로키티 스마트폰 파우치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인천공항점 최대 9만원 할인 쿠폰 등이 담긴 '어메이징 쿠폰팩'을 준다. 8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천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 2매를 선착순 선물한다.

또한 어메이징 서머 행사 기간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 선불카드 혜택을 증정한다. 7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바캉스 지원’ 기간으로 선불카드를 최대 7만원 추가 증정해 구매 금액별로 최대 42만원까지 선불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7월 31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과 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총 6만원 적립,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선 7월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국내 화장품, 패션잡화∙주얼리, 유아∙식품∙리빙 등 500개 이상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터졌다! 세일 잭팟!' 행사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