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지방발 동남아 노선 대상 '이스타임머신' 특가
이스타항공, 지방발 동남아 노선 대상 '이스타임머신' 특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지방출발 동남아 노선을 대상으로 3일간 진행되는 '이스타임머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16일부터 18일까지 지방출발 동남아 노선을 대상으로 3일간 진행되는 '이스타임머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이스타항공은 16일부터 18일까지 지방출발 동남아 노선을 대상으로 3일간 진행되는 '이스타임머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특정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단 7시간만 오픈되는 타임딜 형태로 진행된다. 이달의 경우 김해-코타키나발루·방콕 노선과 청주-타이베이 노선 등 3개 지방발 국제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김해-코타키나발루 9만6000원 △김해-방콕 8만2900원 △청주-타이베이 6만500원부터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주로 항공권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선택해 타임딜 세일을 기획했다"며 "특가구매는 회원들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제한된 시간 안에 특가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놓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