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대학생 서포터즈 'ONE크리에이터즈' 3기 모집
CJ ONE, 대학생 서포터즈 'ONE크리에이터즈' 3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CJ브랜드 서비스 개선 제안, 신규 이벤트 기획 등 다양한 활동 전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대학생 서포터즈 'ONE크리에이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CJ ONE대학생 서포터즈는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CJ ONE과 젊고 새로운 감각을 가진 트렌디한 대학생들이 서비스와 콘텐츠를 함께 창출해가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는 적용 가능성을 검토하여 실제 서비스 반영할 예정이다.

CJ ONE 멤버십 서비스 및 CJ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발대식 및 월 1회 진행하는 정기모임에 참여 가능한 국내외 대학(원)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 및 세부 내용은 CJ ONE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E크리에이터즈 3기는 8월부터 10월말까지 3개월에 걸쳐 CJ ONE의 신규 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수행 시 현장 감각을 더할 수 있도록 현업 실무자의 멘토링도 진행된다.

최종 합격 시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CJ기프트카드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시에는 수료증이 제공된다. 또 활동 우수자 및 미션 우수팀에게는 별도의 부상을 추가로 수여한다. 이 외에도 CJ ONE 문화행사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해 CJ ONE의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체험하게 할 계획이다.

김우상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데이터사업팀 팀장은 "CJ ONE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은 문화를 선도하는 CJ그룹의 비전에 맞춰 문화를 선도하고 싶은 대학생을 위한 실무 체험형 대외활동"이라며 "대학생들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실무자의 현장감 있는 멘토링이 만나 트렌디한 감각이 더해진 아이디어가 도출되는 유의미한 활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J ONE 대학생 서포터즈 'ONE크리에이터즈' 3기 모집 포스터.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대학생 서포터즈 'ONE크리에이터즈' 3기 모집 포스터.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