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볼트 EV,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실시···'파격 혜택'
쉐보레 볼트 EV,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실시···'파격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및 경제적 혜택 동시, ‘ECO 무이자 할부’로 50개월 무이자 적용
볼트EV (사진=쉐보레)
볼트EV (사진=쉐보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는 이달 말까지 볼트 E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중 '볼트EV'를 구매하는 고객은 5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쉐보레가 2017년 볼트EV를 국내시장에 출시한 이래 가장 큰 폭의 혜택이다.

전기차 볼트 EV는 가솔린 중형차(말리부 2.0터보)와 비교하면 일평균 100km 주행 시 월 30만원 수준의 비용 절감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이 36개월 무이자 할부 선택 시, 이자뿐 아니라 선수금도 없는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에 추가로, 과거에 쉐보레(대우차 포함) 차량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과 5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도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 

공무원을 대상으로도 50만원의 특별 지원이 적용된다. 볼트 EV의 경우 공공기관 대상으로 적용되는 차량 2부제 의무시행에서 제외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쉐보레 충성 고객, 가솔린 차량을 운행하는 장거리 통근자, 친환경차를 필요로 하는 공무원 등 구매 잠재력을 갖춘 미래 가망 고객에게 볼트 EV의 높은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볼트 EV의 상품 가치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