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뮤직비디오 '#레디고 신세계' 공개
신세계면세점, 뮤직비디오 '#레디고 신세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디고 신세계 캠페인 이미지.(사진=신세계디에프)
#레디고 신세계 캠페인 이미지.(사진=신세계디에프)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11일 고객의 여행 사진과 영상 300개로 만든 뮤직 비디오 '#레디고 신세계'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레디고신세계에 대해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4월부터 여행객을 겨냥한 온라인 해시태그 캠페인으로 공식 SNS 채널을 선보인 이래 최대 뷰인 30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레디고신세계 뮤직비디오는 참여한 3000개의 사진과 영상 중 300개를 추려 여행 준비부터 여행 마무리하는 전개로 참여자의 아이디와 함께 구성했다. 

음원은 힙합계 사회관계망서비스 유명인(인플루언서)이자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직접 작곡, 프로듀싱했다. 콜드는 “여행할 때 듣기 좋고 일상의 탈출을 꿈꾸는 분에게 환기가 될만한 분위기의 노래를 작업하고 싶었다”며 이번에 선보인 음악에 대해 설명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채널뿐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매장에서도 볼 수 있다. 또한 음원은 멜론, 지니, 올레뮤직,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즐거움은 나눌 때 배가 된다는 말에 적극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참가자들도 온라인 공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불특정 다수와 나누며, 또 함께 공감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같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이 늘 아름답게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반기 #레디고캠페인은 오는 8월부터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