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국내 펜션 할인쿠폰·5%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여기어때, 국내 펜션 할인쿠폰·5%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펜션 여행의 '핫플레이스'인 경기도와 강원도 지역 등 전국 펜션을 할인하는 '전국민 펜션 할인대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15일까지며, 숙박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우리나라 유명 펜션을 엄선해 테마별 할인쿠폰과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이번 기획전은 850곳이 넘는 펜션들이 참여한다. 여행 테마에 따라 숙소를 찾고, 고를 수 있도록 △수영장 펜션 △풀빌라 펜션 △오션뷰 펜션 △계곡 펜션 △글램핑&카라반 △키즈 펜션 △반려동물 펜션으로 나눴다. 지역별 카테고리를 제공해 여행지에 따라 숙박시설 비교 기회도 제공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유명한 제주 나인 스파빌(수영장 펜션), 강릉 르샤트리(풀빌라 펜션),여수 핀란드의 아침(오션뷰 펜션), 가평 굿모닝 펜션(계곡 펜션), 포천 파인트리(글램핑), 가평 에비뉴알리에키즈펜션, 가평 모나코 애견펜션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어때는 "바캉스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올 여름 국내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숙박시설 유형은 펜션"이라며 "풀빌라와 키즈펜션, 반려동물 전용 펜션 등 ‘플레이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한 숙소가 늘어난 이유"라고 분석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금요일마다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를 공개하고, 할인 및 특전을 지원하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파격가에 내놓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연다.

여기어때는 "국내여행 활성화와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여름 여행상품군 확보, 가격 혜택 제공을 위해 집중하고 있다"면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성수기 프로모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