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MG손보 '해외여행보험 할인 및 증정'
[이벤트] MG손보 '해외여행보험 할인 및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G손해보험)
(사진=MG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MG손해보험의 온라인 판매채널인 '#조이(JOY)다이렉트'가 해외여행보험 관련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행에 앞서 미리 조이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해외여행보험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운영해 휴가철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고객이 여행자보험에 미리 가입하면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로 보험 가입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여행 기간이 8월부터인 고객이 7월 중 미리 조이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 5%를 할인해 준다.

보험 가입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이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대한 소개 글과 사진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등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3명),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MG손보 조이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가입할 수 있고, 모바일 결제도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조이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지금까지 약 29만명이 선택한 가성비 높은 여행자보험"이라며 "완벽한 휴가를 위해 미리 챙겨야 할 준비물"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