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치킨 브랜드 KFC가 이달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4일간, 선착순 한정 판매로 버켓 메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갓양념치킨 단품 8조각 구매 시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 1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프라이드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맵고 단 맛의 정석을 보여주는 메뉴다.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는 고소하고 짭조름한 간장베이스의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KFC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닭껍질튀김'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 각지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 기존 매장과 더해 40곳의 매장에서 판매하게 된다.
추가 판매 되는 매장은 서울 4개 지점(의정부민락DT점, 이대점, 청계천점, 타임스퀘어점), 경기 6개 지점(양주고읍점, 김포장기점, 분당정자점, 용인상현점, 이천터미널점, 안산중앙점), 인천 2개 지점(인천논현점, 검단점)을 비롯해 춘천(춘천석사점), 대전(대전은행동점), 대구(대구용산DT점), 구미(구미옥계점), 광주(광주수완점), 순천(순천연향동점), 부산(부산정관점), 포항(포항양덕DT점), 에버랜드점이다. 에버랜드점은 오는 15일부터, 그 외 매장들은 이달 9일부터 판매하게 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