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사전 홍보관 운영
포스코건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사전 홍보관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조감도. (사진= 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포스코건설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테크노밸리에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홍보관을 운영 중이라고 9일 밝혔다.

홍보관 방문시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입지 설명 및 계약 관련 세부 조건을 들을 수 있다. 광주시는 청약과열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세대주가 아니더라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후 6개월이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이달 분양 예정인 단지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C1블록에 들어서며 지상 최고 25층, 12개 동, 전용면적 59·76·84㎡ 등 3타입으로 총 139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내부에는 어린이 물놀이장, 게스트룸, 건식사우나 및 냉·온탕시설, 실내체육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 포스코의 상징인 철과 암석, 꽃들이 어우러진 휴게공간 '더샵 페르마타 정원' 등이 설계될 예정이다.

사업지에서 약 1.5Km 거리에 2022년 일부(서울~안성 구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오포IC를 통해 서울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3번국도, 제2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로 진입하기 수월해 판교를 비롯해 수도권 이동이 용이하다.

경강선 경기광주역에서 강남역까지 30분대, 판교역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일원에 위치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