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7월 분양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7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조감도.(사진=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조감도.(사진=금호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금호산업은 전남 순천시 서면일대에서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16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45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 186세대 △78㎡ 101세대 △84㎡ 172세대 등이다.

단지는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한 순천IC가 가깝고 순천시내 이동이 편리한 삼산로와 백강로도 단지와 인접해 있다.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동산초등학교까지는 현재 단지 앞에 스쿨버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단지 1.5㎞이내에 동산초, 용당초, 향림중, 순천여중, 팔마고, 효산고, 순천제일고 등 초·중·고교의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다.

아울러 차로 5~10분거리에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이 위치해 있으며 CGV, 메가박스, 순천시청, 순천한국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 강청수변공원와 삼산공원, 봉화산이 위치해 있다. 

단지는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으며 전가구 중소형(전용84㎡이하) 구성에 4베이 신평면(일부타입)을 적용해 공간활용 및 실용성이 우수하다. 전용59㎡A·B타입은 거실 양면 개방형으로 설계된다. 입주자 편의를 위해 전가구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수납공간이 우수한 펜트리(일부세대)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맘스스테이, 피트니스, 작은도서관, 경로당, 어린이놀이터 등 주민공동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