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카드 '홈플러스 이용·결제 할인'
[이벤트] 삼성카드 '홈플러스 이용·결제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은 추가 혜택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삼성카드는 8일 홈플러스와 함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8일까지 매주 목, 금, 토, 일요일에 삼성카드로 신선특란 30구, 1등급 대란 30구 구매 시 각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로 축산품 구매 시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0일까지 소고기 꽃갈비살 30% 할인, 11일부터 17일까지 돼지고기 목심·삼겹살 30% 할인, 18일부터 24일까지 소고기 안심 30% 할인, 25일부터 31일까지 '농협안심한우' 등심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삼성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 삼성앱카드로 결제 시 7% 결제일 할인을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

홈플러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추가로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삼성카드'로 가전 구매시 10% 캐시백을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홈플러스 삼성카드' 신청 시 장바구니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올 연말까지 홈플러스 제휴 삼성카드 발급 후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 캐시백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홈플러스 삼성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플러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