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가족초청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
대우조선해양, 가족초청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조선해양은 최근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협력사를 포함한 임직원 가족 50여 명을 초청해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대우조선해양)
대우조선해양은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협력사를 포함한 임직원 가족 50여 명을 초청해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를 8일 진행했다. (사진=대우조선해양)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대우조선해양은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협력사를 포함한 임직원 가족 50여 명을 초청해 '안전열쇠 채우기' 행사를 8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현장투어, 진수식(선박을 처음으로 물에 띄우는 의식) 관람, 안전메시지를 작성하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회사는 작성된 안전메시지를 가족사진과 함께 액자에 넣어 각 근무지에 부착하고 가정에도 전달했다. 또 우수한 안전메시지를 작성한 가족을 선정해 감사의 카드를 전달하고 기념품도 제공했다.

대우조선해양은 향후 안전열쇠 채우기 운동에 직원들의 신청을 받아 5차수에 걸쳐 확대 진행할 계획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박종일 선박생산2담당 상무는 "가족들이 안전지킴이로 직접 참여해줘 감사하고 진심이 담긴 안전메시지가 전달돼 안전의식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