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삼성증권 '채권 탐구생활'
[이벤트]삼성증권 '채권 탐구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6일 채권 투자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인 '채권 탐구생활'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 접속해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채권 관련 퀴즈를 풀 수 있다. 매주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매주 제공되는 퀴즈에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 달간 총 4번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 최종 이벤트가 종료된 후 해당 기간 중 4번의 퀴즈에 모두 참여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실시해, 선정된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금리인하 기대감과 글로벌 경기하락에 대한 우려로 안전자산인 채권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이러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어렵다는 편견을 갖기 쉬운 채권 투자에 대해 매주마다 진행되는 퀴즈로 쉽게 이해할 수 있게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만기 2년물을 기준으로 최대 세전 연3% 수준의 만기 수익률을 제시하는 회사채를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권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권은 최소 1000원부터 가입 가능하며, 삼성증권 홈페이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POP HTS에서 가입 할 수 있다. 채권 투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전화 상담은 삼성증권 주식·금융상품 상담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