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카드 '반려동물 위한 펫블리 카드'
[신상품] NH농협카드 '반려동물 위한 펫블리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업종 7% 할인···배상책임보험 무료 가입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NH농협카드는 반려동물 특화서비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신상품 '펫블리(PETvely)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펫블리카드'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을 겨냥한 상품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카드라는 뜻이 담겨져 있다.

주요혜택으로 반려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관련 업종(7%),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5%) 가맹점에서 이용 시 NH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월 실적구간에 따라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커피전문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카드는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려동물이 타인 또는 타인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상해사고 유발 시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가구들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업종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카드를 고안했다"며 "특히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드리는 카드는 시중에 이 카드 뿐이기에 필요하신 분들께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드 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 조건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