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한국공항공사, 소외계층 아동 '오사카 견학' 지원
대한항공-한국공항공사, 소외계층 아동 '오사카 견학'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김포공항 인근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일본 오사카 지역 체험학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3일부터 5일까지 김포공항 인근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일본 오사카 지역 체험학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대한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대한항공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3일부터 5일까지 김포공항 인근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일본 오사카 지역 체험학습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강서구 지역 소외 계층 및 인근 소음 피해지역 어린이 총 20여 명이 참가했다. 견학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이날 오전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고 오사카에 도착해 간사이 공항 견학을 하며 일정을 시작했다. 

이 행사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대한항공과 공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지난 9년간 약 310명의 어린이들에게 제주도, 여수 등 국내 지역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과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

대한항공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 사회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희망을 키울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견학 행사를 마련했으며, 특히 올해는 대한항공 창립 5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해외 지역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 봉사활동, 재능기부 등 다양한 형태의 나눔 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동시에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