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테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한국·아시아 출시
크래프톤, '테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한국·아시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솔 기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전투 조작 시스템
크래프톤은 2일 '테라(TERA)'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아시아 지역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은 2일 '테라(TERA)'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아시아 지역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크래프톤은 2일 '테라(TERA)'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아시아 지역(한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테라의 정식 출시를 맞아 파운더스팩과 엘리트등급을 판매한다. 파운더스팩과 엘리트등급은 골드, 실버,  브론즈로 구성되며 구성 별로 혜택이 다르다. 파운더스팩을 구매한 게임 플레이어는 테라코인, 엘리트등급, 펫 등의 게임 아이템과 보너스 버프를 일정 기간 동안 지급받을 수 있다. 엘리트등급을 구매한 게임 플레이어는 30일간 보너스 버프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달 2일까지는 엘리트등급(20%)과 테라코인(10%)의 할인이 진행된다.

'테라'는 게임 플레이어가 직접 대상을 조준해 공격하는 논타겟팅 게임이다. 이번 콘솔 버전은 논타겟팅의 조작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를 콘솔 기기에 최적화했다. 이날 기준으로 20종 이상의 필드 지역을 탐험할 수 있고 30개 이상의 던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테라는 국내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중 최초로 콘솔로 이식돼 북미, 유럽,  일본 시장에 출시됐다.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는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일본 지역에서는 6주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의 무료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