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베트남 대학생 초청 한국 탐방 지원
진에어, 베트남 대학생 초청 한국 탐방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대학생 10명을 대상으로 한국 탐방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대학생 10명을 대상으로 한국 탐방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대학생 10명을 대상으로 한국 탐방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대학생에게 문화 체험, 기업 탐방 등 여행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진에어는 "2주간의 모집 기간 동안 630여 명의 참가자가 지원했을 정도로 현지인들의 관심 또한 매우 뜨거웠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에 활발한 대학생들을 선정해 베트남의 20~30대 젊은 층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한국의 매력을 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베트남 대학생들은 5일간의 일정 동안 한식문화관을 방문해 한식을 직접 요리해보는 시간과 함께 정보통신(IT) 서비스와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 탐방, 케이팝(K-POP) 댄스 수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또 평소 학생들이 한국에서 경험하고 싶었던 여행 일정을 자율적으로 계획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구성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행사 이후에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개설해 베트남 대학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관광과 연계된 마케팅을 통해 한국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베트나 2019-07-02 10:10:58
듣도보도못한 몬 신문사 인테넷언론매체가 이리많은지
공정,신뢰,독창적 객관적 적시성없는
똑같은 기사를 우려서 우려서 중복 반복 인용기재 해
여기저기서 같은 내용을 울궈먹으며 게시하니
언론보도공해가 심각

이들 언론매체의 성격과 규모 운용씨스템 그리고
대체 누가 어떤자격과 수준의기자고어떠케 취재하고 운용되는지?
또 뭘 해서 먹고사는지 걱정도 되?
이나라에 신문언론방송통신위원회는 있기나 하고
작동은 되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