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세븐스프링스 '리얼 세븐데이'
[이벤트] 세븐스프링스 '리얼 세븐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력 숫자 7 모양 따라 평일 저녁 75% 할인···11·12일 목동점은 팝업 레스토랑 운영
세븐스프링스에선 7월 한 달간 '리얼 세븐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삼양사) 
세븐스프링스에선 7월 한 달간 '리얼 세븐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삼양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삼양그룹의 외식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에서 7월을 맞아 '리얼 세븐데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리얼 세븐데이에 대해 1일 삼양에프앤비는 "달력에 숫자 7 모양을 따라 위치한 날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숫자 7 의미를 살려 정상가 대비 약 75% 할인된 7700원에 평일 저녁 뷔페를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삼양에프앤비에 따르면, 리얼 세븐데이 프로모션 기간은 7월 첫 주가 5일까지, 나머지는 11·17·23·29일이다. 할인은 성인 2명 이상 이용할 경우 세븐스프링스 회원인 '그린멤버스' 1명에게 적용된다. 테이블당 할인 가능 인원은 최대 2명까지. 

그린멤버스는 현장에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즉시 할인 혜택을 주지만, 다른 프로모션과 제휴 할인, 쿠폰, 단체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은 안 된다. 

세븐스프링스에선 오는 11~12일 '여름밤(Summer Night)'을 주제로 서울 양천구 목동 현대41타워 내 목동41타워점을 팝업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 팝업 레스토랑 운영 기간 목동점을 찾으면 기존 뷔페 음식 외에 요리사 특별 메뉴가 추가되고,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다.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