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창립 30주년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 마크 시리즈 출시
가민, 창립 30주년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 마크 시리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시리즈 별 50개 한정, 총 250대 한정 판매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가민은 자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인 마크(MARQ) 시리즈를 출시했다.

가민 마크는 가민 30년 역사를 통해 주력했던 5개 분야(항공, 오토모티브, 마린, 아웃도어 및 스포츠)에서 거둔 탁월한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마크 에비에이터 △마크 드라이버 △마크 캡틴 △마크 익스페디션 △마크 애슬리트 등 총 5가지 시리즈로 출시된다.

가민이 30년 역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모두 담은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 '마크 시리즈'를 출시한다.(사진=가민)
가민이 30년 역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모두 담은 한정판 플래그십 모델 '마크 시리즈'를 출시한다.(사진=가민)

가민 마크는 각각 항공기 조종, 레이싱, 세일링, 탐험 및 스포츠 활동 열정가들을 위한 최신 스마트 워치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을 뿐 아니라 가민 3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모델에 걸맞게 그 자체로서 완벽한 프리미엄 워치로서 탄생했다.

마크 시리즈 전 제품은 고급 소재를 아낌없이 사용했다. 워치 본체는 티타늄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그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견고함을 자랑하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를 장착해 일반 글래스 대비 2배 이상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세라믹 베젤 세공을 통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마모를 최소화해준다.

스마트워치로서 첨단 기능도 두루 갖췄다.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는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며, 자체 음악 내장 기능, 스마트 알림 기능, 데일리 액티비티 트레킹, 손목 심박수 측정, 손목 산소포화도 측정 등 다양한 건강 및 편의기능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각 시리즈 별로 컨셉에 특화된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가민의 퀵핏(QuickFit) 솔루션이 적용된 스트랩 및 브레이슬릿은 단 1초만에 교체가 가능하며, 탁월한 배터리 성능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는 12일, GPS 모드에서는 28시간, 울트라트랙(UltraTrac) 모드에서는 최대 48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댄 바텔 가민 글로벌 컨수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가민은 지난 30년간 고객들의 열정을 일깨우는 제품들을 개발해 왔다"며 "각각의 분야를 위한 특별한 스마트 기능을 갖춘, 디테일한 부분까지 럭셔리 워치의 가치를 높인 마크 시리즈는 열정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