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조성
서울신라호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에서 프랑스 동화 캐릭터 바바파파와 협업을 통해 어린이 라운지를 꾸몄다.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여름방학∙휴가철을 맞아 프랑스 대표적인 동화 캐릭터 '바바파파(Barbapapa)'와 손잡고 새롭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바바파파에 대해 27일 호텔신라는 "프랑스어로 '솜사탕'을 뜻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캐릭터"라며 "지난 2016년 한국에 진출한 후 의류∙식품업계 등 여러 브랜드와 협업(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나, 호텔업계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호텔신라 쪽은 가족의 소중함을 주제로 하는 바바파파 동화가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만남이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서울신라호텔 3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되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길처럼 꾸며졌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선보인다. 바바파파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취학 및 미취학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뤄졌으며, 부모 동반으로 입장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은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부터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까지 포함돼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7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 1박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와 주스(1잔), 키즈 망고 아이스크림(1개)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추가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