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 활용 쿠킹클래스 열어
삼성전자,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 활용 쿠킹클래스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국내 정상급 셰프들과 총 9회 행사 개최
이충후 셰프와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소비자들.(사진=삼성전자)
이충후 셰프(오른쪽 첫번째)와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소비자들.(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를 주제로 서울 중구 충무로에 있는 '샘표 우리 맛 공간'에서 소비자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멤버인 이충후 셰프가 요리를 시연했다. 소비자들은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을 이용해 요리를 만들어보면서 제품 특징을 체험했다.

인덕션이 직접 가열 방식 대신 전용 용기만 가열하는 전자기유도 방식이라 안전하며 높은 열효율로 조리 시간을 단축해 '쿨 키친'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삼성전자는 강조했다.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은 국내 최고 수준인 최대 6800와트(W) 화력을 자랑한다. 1개의 인덕션 화구를 최대 4개로 나눠 사용할 수 있는 '콰트로 플렉스존'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기기 작동 상태와 화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LED 가상불꽃', 정교한 온도 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가 간편한 '마그네틱 다이얼' 등 기능을 갖췄다.

삼성전자는 올 연말까지 '샘표 우리 맛 공간'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 본점 5층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 '#Project PRISM'에서 쿠킹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민구·임기학·임정식 등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소속 국내 정상급 셰프들이 참여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