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순천 한신더휴' 28일 견본주택 개관
한신공영, '순천 한신더휴' 28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한신더휴 조감도.(사진=한신공영)
순천 한신더휴 조감도.(사진=한신공영)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한신공영은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공급하는 '순천 한신더휴'의 견본주택을 이달 28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 동, 총 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별로 △67㎡ 84가구 △75㎡ 171가구 △84㎡A 551가구 △84㎡B 49가구 △102㎡ 120가구 등이다. 

단지 인근에 왕의산·웅방산·서산이 위치한 '숲세권' 아파트로, 순천~광양을 잇는 순광로와 순천~여수를 잇는 무평로가 가까이 있어, 여수·광양 지역을 쉽게 오갈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성가롤로 병원이 위치해 있으며 전남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LF스퀘어몰이 차량 약 5분 거리로 가깝고, 홈플러스 순천점도 약 10분 거리에 있다. 

종로엠스쿨과 협력, 입주민 자녀들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2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단지 내에는 카카오 스마트홈 IoT 서비스가 적용되며 원패스 키를 활용해 주차 및 공동현관 출입과 승강기 자동 호출을 할 수 있고, 비상콜∙멀티센서∙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도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테마공원과 놀이터, 피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실내 골프 연습장 등이 들어서고, 3개의 상가동도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