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가평 펜션 예약하면 워터파크 공짜"
여기어때 "가평 펜션 예약하면 워터파크 공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최대규모 '별비치 워터파크', 파도풀과 유수풀 등 어트랙션 7종 구비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이 가평지역 펜션 이용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24일 공개했다.

7월 3일까지 가평에 위치한 펜션을 예약하면, '별비치 워터파크(가평)'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가평은 서울 근교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각광 받는 관광지다. 여기어때는 "최근 기온이 30도를 웃돌며, 물놀이 여행객이 크게 늘었지만, 바다와 강, 계곡 등 먼 곳보다 서울, 수도권 관광지로 떠나는 여행객이 많아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가평에 위치한 인기 펜션 16곳을 할인 특가로 마련했다. 숙소 예약 시, 객실당 숙박 인원 전원에게 별비치 워터파크 이용권을 준다. 행사 대상 가평의 펜션 정보는 여기어때에서 확인 가능하다.

별비치 워터파크는 가평지역 최대규모 워터파크다. 스피드슬라이드와 파도풀, 유수풀 등 총 어트랙션 7종이 구비됐다. 아쿠아 플레이존은 유아·어린이 놀이터로 아이들과 놀러 갈 곳을 찾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철저한 수질 관리와 접근성이 뛰어다나는 평이다.

여기어때는 "가평지역은 수도권에 있는데다 산과 강이 어우러져, 많은 이들이 찾는 여름 대표 관광지"라고 소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