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벤처투자전략 세미나'
유진투자증권, '벤처투자전략 세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 16층 HRD센터에서 석관동 지점 주관으로 '개인투자조합의 이해 및 소득공제 혜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석관동 지점은 최근 벤처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번 세미나 주제를 개인투자조합 투자로 선정했다. 특히 지난달 종합소득세 신고 이후 고액자산가 중심으로 벤처투자의 절세 혜택이 주목 받고 있어 소득공제 부분을 보다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김승찬 한국벤처경영원 개인투자조합센터 대표이사와 황혜린 유진투자증권 WM본부 세무사가 강사로 나선다. 김승찬 대표이사의 개인투자조합에 대한 이해와 투자 방법 강연에 이어, 황혜린 세무사의 벤처투자 소득공제 방법과 절세 혜택 강의가 마련돼 있다. 한국벤처경영원 개인투자조합센터는 지난해 28개 조합을 결성해 207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한 엔젤투자 전문회사다. 

신찬호 유진투자증권 석관동 지점 PB는 "최근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투자처가 부족해 종합소득세 신고 이후 투자자들로부터 벤처투자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따라 지난 2월에 이어 같은 주제의 세미나를 다시 한번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개인투자조합이나 세무정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나 석관동 지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