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윙스타' 5기 모집
이스타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윙스타' 5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Wingstar)' 5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20일부터 30일까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Wingstar)' 5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이스타항공은 20일부터 30일까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Wingstar)' 5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이전 개인별로 선발했던 1~4기와 달리  친구, 선후배와 함께 팀을 구성해 참여하는 형식으로 변경됐다. 항공, 여행, 홍보, 영상제작에 관심 많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영상제작 담당 1명, 기획 담당 2명으로 구성된 3인으로 팀을 꾸려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7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최종 4팀이 선발될 계획이다. 

활동기간은 7월부터 10월까지 3개월이며, 선발팀은 월 1회 정기모임을 통해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팀별 소정의 활동비 지급, 로고상품 증정, 노선체험활동을 제공하며 수료 시 전원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과 함께 무료 항공권을 수여한다.

앞서 윙스타는 지난 2017년부터 모집을 시작해 지난해 4기까지 총 51명의 서포터즈들이 수료했으며 이들은 직접 기획한 홍보 활동과 해외노선 체험, 직무인터뷰, 기내식 체험 등을 하며 오프라인 및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특히 우수한 서포터즈에게는 이스타항공 채용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주고 있어 항공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의 지원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