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케이션,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상
에코케이션,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모범중소기업인 표창'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코케이션)
(사진=에코케이션)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에코케이션은 채병제 대표이사가 지난 28일 열린 '2019 경기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모범 중소기업인 상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코케이션은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포레' 와 '퓨어젠'을 운영 중이다.

중소기업 유공자 표창은 중소기업 육성 및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정부가 포상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아직 등재되지 않은 화장품용 신원료 확보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꾸준한 직원 채용을 통한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또 탄력근무제를 포함한 다양한 복지제도와 근로 제도를 통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에코케이션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INNOBIZ 인증',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MAINBIZ 인증',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에코케이션만의 다양한 근로 제도를 통해 '가족친화 인증기업', '여성 고용 우수기업', '2018년 수출 프런티어 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다.

채병제 대표는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소비자분들께 진실된 마음으로 한 걸음, 한 걸음씩 다가간 덕분에 사랑을 받았고, 더불어 함께 고생해준 임직원 덕분에 영예로운 모범 중소기업인 표창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수출 증대와 고용 창출을 통해 대한민국 중소기업 성장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