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대학생 예비 마케터 20명 모집
농심, 대학생 예비 마케터 20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홈페이지서 펀스터즈 12기 지원서 접수 
지난해 활동한 농심 펀스터즈 11 대학생들이 발대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농심) 
지난해 활동한 농심 펀스터즈 11 대학생들이 발대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농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농심이 '펀스터즈'(Funsters) 12기를 모집한다. 펀스터즈에 대해 14일 농심은 영어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를 버무린 말로,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펀스터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오는 23일까지 접수한다. 모집인원은 20명 안팎이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합격(7월8일 발표)하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내용은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농심 관련 프로모션 기획 등이다. 농심 직원이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어서 실무자들과 만날 수 있다. 농심 쪽은 "지난해 펀스터즈는 '너구리'와 '짜파게티' 귀걸이 굿즈(기념상품)를 기획해 온라인 커뮤니티상에 화제가 되었으며, 중국과 홍콩으로 콘텐츠가 확대되었다. '새우깡'을 소재로 영상 콘텐츠 등을 제작해 조회수 400만뷰를 올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