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14일 견본주택 개관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14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안 캐슬&더샾 에듀포레 조감도.(사진=롯데건설·포스코건설 컨소시엄)
주안 캐슬&더샾 에듀포레 조감도.(사진=롯데건설·포스코건설 컨소시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건설과 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4구역 재개발을 통해서 공급하는 '주안 캐슬&더샾 에듀포레'가 14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상 최고 35층 13개동, 전용면적 38~84㎡ 총 18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물량은 △38㎡ 27가구 △49㎡ 7가구 △59㎡ 397가구 △72㎡ 90가구 △84㎡ 314가구 등 835가구다.

단지 인근에는 로데오거리로 불리는 각종 상업시설들과,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CGV, 롯데시네마, 인천종합터미널, 구월농산물 도매시장 등을 비롯한 생활 편의시설과 인천광역시청, 인천지방경찰청, 인천남동경찰서 등 각종 행정시설도 밀집돼 있다. 인천구월서초, 동인천중, 상인천여자중, 제물포여자중, 인천고 등 도보권 이내에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으며 중앙공원을 비롯해 석바위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환기성을 높였으며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주동을 최소화해 단지 내 중앙광장을 조성하고 단지 중앙부 데크면에는 커뮤니티시설을 배치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 피트니스클럽, 탁구장, 실내골프클럽, 도서관, 맘&키즈카페,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주민공동시설은 물론, 개인스튜디오와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에 위치해 있으며 청약일정은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21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이뤄지며 7월8~10일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