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강동 A/S 서비스센터 마련
아우디 코리아, 강동 A/S 서비스센터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면적 약 4322m² 지상 4층 규모… 14대 워크베이ㆍ2대의 중정비 작업부스 운영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강동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강동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대표: 이철승)가 아우디 강동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우디 강동 A/S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상일IC와 인접해 강동, 송파, 하남 지역은 물론, 남양주, 의정부 등 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아졌다. 또 고객들의 정비 예약 및 대기 시간 단축 및 수준 높은 A/S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약 4322m²(1307평), 지상 4층의 규모로 1층은 리셉션, 2층에는 고객대기실, 3층은 정비 공간, 4층에는 주차장으로 구성됐다. 총 14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2대의 사고 수리가 가능한 중정비 작업 부스도 운영한다. 

특히 이 곳은 하나의 워크베이에 두 명의 테크니션이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아우디 강동 A/S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강동 지역과 경기 북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증대하여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고객 접점 확대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아우디를 소유하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