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리버풀 FC 주요 파트너 선정
AXA손보, 리버풀 FC 주요 파트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AXA손해보험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Principal Partner)이자 2019/20 시즌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Official Training Kit Partner)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리버풀 FC는 새로운 파트너십 개시를 위해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AXA그룹의 브랜딩을 반영한 트레이닝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리버풀 FC 선수들은 올 여름부터 새로 출시된 AXA 트레이닝 킷을 착용하고 훈련에 돌입한다.

AXA그룹은 지난해 10월 리버풀 FC와 4년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이자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로 선정됐다. 웰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증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버풀 FC와 협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파트너십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AXA손보는 전 세계적으로 7억 명이 넘는 축구팬을 보유한 리버풀 FC가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 기회를 늘리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첫 프로모션으로 리버풀 FC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국내 축구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와 리버풀 FC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겠다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어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