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 오픈
굿모닝신한證,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굿모닝신한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굿모닝신한증권은 오는 15일 국내 및 해외펀드, CMA, ELS, 대출상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구비하고 수수료도 일반 상품에 비해 최대 78%까지 저렴한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을 새롭게 오픈한다.
 
굿모닝신한증권이 선보인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은 국내 최다 온라인 전용펀드를 구비해 수수료가 저렴하면서도 고객이 전화 한통 혹은 마우스 클릭 한번으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펀드투자에 대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2005년 업계 최초로 동영상 온라인 금융상품쇼핑몰을 오픈해 금융업계에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바람을 몰고온 노하우로 한단계 진화된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을 선보이는 셈이다.
 
굿모닝신한증권의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의 특징은 크게 4가지이다.
 
첫째,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은 국내 최대규모의 온라인 전용펀드를 구비하고 있다.
고객은 최근 브릭스 시장이 강세를 보이면서 관심이 높아가는 ‘미래에셋맵스e오션 브릭스 인덱스재간접주식형’과 ‘미래에셋맵스e오션 아시아인덱스 주식형’ 등을 1% 대 미만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수수료로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세이키워드림적립주식형’은 일반 펀드에 비해 78%까지 저렴한 수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둘째, 고객이 펀드투자상담 내용을 온라인으로 질의하면 펀드전문가가 고객의 투자목적과 투자성향, 투자기간, 연령대 등을 고려해 적절한 펀드를 선택하여 추천해 드리는 온라인 맞춤상담 서비스이다.
 
셋째, 고객이 ‘펀드 119’(1600-0119)에 전화하면 계좌개설에서 펀드투자까지 펀드전문컨설턴트로부터 알기 쉽게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편리한 시간을 알려주면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이 예약한 시간에 전화를 해서 상담해 드리는 펀드 119 상담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넷째, 펀드몰 오른쪽에 고정메뉴화 되어 있는‘펀드 플래너’를 통해 펀드유형별, 투자목적별, 수익률순, 펀드동영상 등 고객이 원하는 펀드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의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5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에서 펀드에 가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펀드상품권 500만원(1명), 200만원(2명), 100만원(10명) 등을 지급하며, 가입금액에 따라 아로마램프, 핫플레이트, 카푸치노머신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을 방문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펀드상품권 30만원(10명), 20만원(30명), 10만원(50명)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추가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1주일동안 펀드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광주요 내열냄비를 제공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