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52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 52기 주부모니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제품 개발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5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사진=풀무원식품)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풀무원식품은 7일 제품 개발을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5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제품 체험 리뷰, 콘셉트 및 관능평가, 식품 관련 시장 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개발, 마케팅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구실을 한다.

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경기지역 거주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뽑히면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매월 2차례 활동한다.

단, 본인이나 가족이 풀무원을 포함한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하며 기존 풀무원 주부모니터 경력이 있으면 안된다. 주부모니터 기간, 풀무원 그룹 내 모니터 및 타 식품회사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는 사람은 제외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부는 풀무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지원 기간은 이달 7일부터 18일까지다.

서류 합격자는 오는 21일 발표되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이 진행된다. 면접은 오는 27일 진행되고 이후 심사를 거쳐 내달 3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합격자 발표는 모두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주부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풀무원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 두부 공장견학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