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7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6월5일 장 마감 이후 7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한국콜마는 투명 스틱 화장품 및 그 제조 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5일 공시했다. 한국콜마는 "다양한 투명 스틱 화장료에 대해 특허 충전기술 적용하겠다"고 말했다.

컨버즈는 34억3999만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신주의 상장예정일은 6월28일이다.

삼호는 e편한세상 계양 더 프리미어 일반분양자가 우리은행과 하나은행에 진 채무 420억960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1.45%규모다. 

동양생명은 5일 한국거래소의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요구에 "최대주주에 확인한 결과, 중국 정부의 위탁경영 계획상 최대주주의 모든 해외자산에 대한 분석 및 평가를 진행 중이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공시했다.

미래산업은 임직원인 구부영 외 63명이 KEB하나은행에 진 채무 24억623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06%규모다. 채무보증기간은 12월 16일까지다. 미래산업은 "해당 채무보증 결정은 미래산업 임직원들이 2016년 8월 5일 우리사주 취득을 위한 청약대금 납입에 따른 개인대출에 관련된 건이다"고 설명했다.

◆코스닥시장

라이트론은 대전지방법원에 신청한 회생절차개시신청이 기각됐다고 5일 공시했다. 기각사유는 신청인이 법원이 정한 기간 내에 회생절차의 비용을 납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노테라피는 카테콜 기 및 산화된 카테콜 기가 도입되어 가교된 키토산으로 코팅된 무출혈 주사바늘 특허를 취득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노테라피는 "이노테라피의 세계최초 혁신형 제품인 STOP-혈관주사(무출혈주사)의 제품화 활용 및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인선이엔티는 아이에스앰버제일호 유한회사 외 2곳에서 아이에스동서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5일 공시했다.

코오롱티슈진은 이우석, 노문종 대표이사에서 노문종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5일 공시했다.

데코앤이는 임기룡, 이영창 각자대표이사에서 이영창 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5일 공시했다.

유바이오로직스는 Scandinavian Biopharma Holding AB와 대장균백신(ETVAX) 임상3상 시료 수탁제조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55억8281만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22.4% 규모다. 계약기간은 2020년6월30일까지다.

삼본전자는 조부현 대표이사에서 배보성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5일 공시했다.

네오셈은 우리사주조합으로의 유상 양도를 위해 보통주 40만주를 처분키로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처분예정기간은 2019년6월21일까지다.

젬백스는 대만에서 항염증 활성을 갖는 펩티드 및 이를 포함하는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고 5일 공시했다. 젬백스는 "대만 내 non-RIA 펩티드 염증성 질환 관련 치료에 대한 독점적 권리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투비소프트는 강신장 사외이사를 선임했다고 5일 공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