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힐링명화 서비스 출시
KT, 기가지니 힐링명화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지니 힐링명화 서비스 화면. (사진=KT)
기가지니 힐링명화 서비스 화면.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라이나생명의 시그나 건강연구소와 함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통해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기가지니 힐링명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기가지니에게 "힐링명화 보여줘"라고 말하면 그날의 심리상태를 선택할 수 있고, 기분에 따른 맞춤형 명화를 감상할 수 있다. 고화질의 명화와 함께 전문가의 해설이 곁들여진다. 100점의 다양한 명화를 테마별로 엄선해 집 안에서도 미술관 큐레이터의 해설을 듣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힐링명화 서비스 출시를 맞아 시그나 건강연구소에서는 30일까지 전문가가 그림을 통해 심리상태나 성격 등을 진단하는 '무료 그림심리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그림심리검사 또는 심리상담 할인권을 제공한다. 기가지니 힐링명화 서비스를 실행한 후 '이벤트'라고 말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조지은 라이나생명보험 헬스케어 총괄 전무는 "지난해 모기업인 시그나그룹에서 발표한 '360웰빙서베이'에서 조사된 23개국 중 한국인이 가장 스트레스 지수가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며 "라이나생명 시그나 건강연구소는 KT와 협력을 통해 현대인의 건강한 삶을 케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채희 KT AI사업단장 상무는 "KT는 기가지니 명상 서비스에 이어 힐링명화를 출시하며 고객의 일상과 마음에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를지속적으로 만들고 있다"며 "기가지니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마음의 건강을 단련해 행복한 일상을 이어가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